한율, 가수 우즈(WOODZ)를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
한율이 가수 우즈(WOODZ, 조승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우즈는 작사와 작곡 능력은 물론 뛰어난 퍼포먼스까지 다방면에서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해온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우즈의 조화로운 이미지가 한율이 추구하는 '건강하게 빛나는 균형 잡힌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와 일치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한율
특히 우즈는 입대 전 발표한 곡 '드라우닝(Drowning)'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해당 곡의 공연 영상은 1,8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역주행 신화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한율과 우즈,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협업 시작
우즈는 한율의 새로운 얼굴로서 최근 출시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그는 한국 스킨케어의 정수를 담은 한율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사진 제공 = 한율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갈고닦으며 노력하는 우즈의 진정성은, 제대로 된 효능을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정성으로 연구에 임하는 한율의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또한 "앞으로 우즈와 함께 한율의 건강하게 빛나는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