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맛을 현실로, 롯데시네마 '식사이론' 콜라보 메뉴 출시
롯데시네마가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를 지향하며 영화 '식사이론' 단독 개봉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선보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화 속에 등장하는 레시피를 실제 스위트샵 메뉴로 구현한 이색 협업으로, 관객들이 맛으로도 영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진 제공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출시하는 '식사이론' 콜라보 메뉴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숯불갈비양념 치킨', '동파육 군만두' 총 세 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메뉴들은 영화 속 요리를 현실에서 맛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개발되었으며, 영화의 세계관을 음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영화 속 '전설의 레시피'를 재현한 특별 메뉴
극장 대표 간식인 팝콘에 영화 속 '전설의 치킨 레시피'를 접목한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은 중독성 있는 풍미가 특징입니다.
바삭한 식감에 숯불향과 갈비 양념 치킨의 달콤한 고기맛을 입힌 시즈닝으로, 기존 팝콘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영화 관람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줍니다.
'숯불갈비양념 치킨'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의 군침을 돌게 만드는 메뉴로, 기름기를 빼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맛과 비주얼 모두 영화 속 디테일을 살려 마치 관객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전설의 레시피'로 만든 '동파육 군만두'는 동파육의 진한 풍미와 풍부한 육즙, 아삭한 식감의 청경채, 양배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세 가지 신메뉴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과 '숯불갈비양념 치킨'은 전국, '동파육 군만두'는 일부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오는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와 음식의 만남, '한끼줍씨네 상영회' 개최
롯데시네마는 영화 '식사이론'과 콜라보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줍씨네 상영회'도 개최합니다.
이 상영회는 오는 8월 20일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며, 참석 관객들에게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과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식사이론 수세미'가 함께 제공됩니다.
롯데컬처웍스 박선미 F&B팀장은 "'식사이론'과 함께 선보이는 신메뉴인 만큼 영화의 세계관을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극장에서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존재감 없이 살아가던 평범한 직장인 '경수'가 비밀의 치킨 레시피를 손에 넣으며 벌어지는 맛과 유머가 뒤엉킨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식사이론'은 오는 8월 20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식사이론' 콜라보 메뉴와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