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한소희와 함께한 '누드 헤어 오일세럼' 화보 공개
로레알파리가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신제품 '누드 헤어 오일세럼'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2023년 10월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는 온고잉 제품으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로레알파리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화보에서 한소희는 퓨어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화보는 제품의 특징인 화이트 머스크 향기를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프래그런스를 넘어 독자적인 아이덴티티까지 명확히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헤어를 위한 헤어세럼, 고급스러운 향기와 효과적인 케어
'누드 헤어 오일세럼'은 헤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헤어세럼으로, 코튼과 캐시미어 우드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을 중심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머리카락에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코튼, 페어, 베르가못의 산뜻하고 깨끗한 향으로 시작되는 탑 노트, 아이리스, 은방울꽃, 헤디온이 어우러진 하트 노트에서 부드럽고 우아한 플로럴의 깊이를 더하며, 마지막으로 캐시미어 우드, 앰버, 머스크로 구성된 베이스 노트가 따뜻하고 포근한 잔향을 남깁니다.
사진 제공 = 로레알파리
'헤어 명가'로 불리는 로레알파리의 기술력이 담긴 오일 세럼 텍스처는 모발에 끈적임 없이 라이트한 영양 케어가 가능하며, 손상모 케어를 위한 멀티 오일 및 플라워 인퓨전 함유 포뮬라는 부드러운 실크 머릿결을 선사합니다.
한편 '누드 헤어 오일세럼'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를 통해 단독 선론칭됩니다. 오늘(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내에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베이지 스크런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