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고양이의 날 맞이 로얄캐닌코리아 특별 프로모션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 라이브를 통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반려묘의 건강한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특히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은 7세 이상 고양이의 활력 유지를 돕는 '인도어 7+' 제품을 포함한 맞춤 영양 사료 라인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로얄캐닌코리아
이날 오후 6시부터는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됩니다.
라이브 방송 중 인도어 7+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8% 할인 혜택과 3천원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입니다.
반려묘 건강 관리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로얄캐닌의 곽영화 책임수의사가 직접 출연해 반려묘 보호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곽 수의사는 건강한 장수묘를 위한 다양한 건강 관리 팁과 영양학 정보를 전달하며, 반려묘 보호자들이 가진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입니다.
사진 제공 = 로얄캐닌코리아
로얄캐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사랑하는 반려묘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로얄캐닌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통해 건강한 장수묘로 살아갈 수 있는 맞춤 영양 관리를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로얄캐닌코리아는 고양이의 노화가 중년기인 7세부터 시작된다는 점을 알리고, 생애 주기별 맞춤 영양 솔루션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7세 이상 반려묘 노화 관리 캠페인'을 현재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