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의 만남 '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의 만남, 유시몰과 헌터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 잡고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두 브랜드의 역사와 헤리티지가 만나 탄생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랄케어 제품에 패션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250801_LG생활건강_영국 헤리티지_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_1.jpg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1898년 영국에서 시작된 유시몰은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의 허브 활용 구취 관리법을 담은 헤리티지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입니다.


강렬한 상쾌함이 특징인 유시몰은 일명 '파스향'으로 불릴 만큼 중독적인 향과 함께 확실한 효능, 고급스러운 빈티지 디자인으로 세대를 초월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출시된 '유시몰 퍼플코렉터 화이트닝' 치약은 유시몰만의 독특한 향미와 감성은 물론, 1회 사용으로 '2.9배 톤업 코렉팅'이라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효과적인 치아미백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 출시 직후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추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며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두 브랜드의 만남


유시몰은 최근 일본의 로프트, 마츠모토키요시, 돈키호테 등 대표적인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고객 접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도 아마존, 틱톡샵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250801_LG생활건강_영국 헤리티지_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_2.jpg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한편, 헌터는 1856년에 탄생한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로, 레인부츠로 특히 유명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유시몰과 헌터는 각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를 공유하여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과 굿즈를 선보였습니다.


'유시몰 X 헌터 치약+칫솔 스탠드' 기획은 유시몰 치약의 강렬한 상쾌함과 치아미백 기술을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헌터의 시그니처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유시몰 X 헌터 칫솔+트래블 머그' 세트는 헌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감각적 디자인의 유시몰 칫솔과 헌터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트래블 머그로 기획되었습니다.


250801_LG생활건강_영국 헤리티지_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출시_3.jpg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이 외에도 '유시몰 구취케어 스페셜 패키지'에는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과 칫솔, 혀 클리너와 함께 헌터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유시몰의 색상을 담은 '트래블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시몰 미백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보랏빛 미백치약으로 유명한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칫솔, 미백가글, 그리고 헌터 감성이 느껴지는 '미니 호보백'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유시몰과 헌터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6종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