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첫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한국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가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를 오픈합니다.
이번에 문을 여는 도쿄 스페이스는 '아더에러 시그니피컨트 고베'와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 우메다'에 이어 일본 내 세 번째 매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아더에러가 해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사진 제공 = 아더에러
아더에러는 이번 도쿄 스페이스를 통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비전을 다차원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패션 산업의 중심지인 도쿄를 거점으로 삼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Continuum' 콘셉트로 구현된 독특한 공간 디자인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는 'Continuum'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공간은 씨앗이 생명체로, 생명체가 또 다른 확장으로, 그리고 다시 씨앗으로 이어지는 유기적 순환의 생태계를 공간 디자인으로 표현했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배치되어 있는데, 이 오브제들은 공간 안에서 공생하고 진화하며 생명체들의 여정을 그려냅니다.
이를 통해 아더에러의 창의성과 실험 정신을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체적인 내러티브와 뚜렷한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방문객들에게 뜻밖의 경험과 감각적 공간 체험을 제공합니다.
아더에러 관계자는 "아더에러가 구현하는 'Continuum'은 단일한 이야기나 하나의 공간에 국한되지 않는다. 아더에러가 정의하는 컨티넘이라는 세계는 한국을 시작으로 고베, 오사카, 도쿄에 이르기까지 일본을 넘어 다양한 도시로 무한히 확장되는 새로운 개념으로 아더에러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과 창조적 에너지를 시사하며 공존과 연속의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과 폭 넓은 접점을 확대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도쿄 스페이스 한정 익스클루시브 제품 발매
다음 달 9일 공식 오픈하는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에서는 메인 컬렉션을 비롯해 컨템포러리 라인인 시그니피컨트, 시즌리스 컬렉션인 에센스 라인, 라이프스타일 굿즈 라인인 에이벤토리까지 아더에러의 모든 라인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첫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에서만 독점으로 판매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티셔츠 4종, 볼캡, 그리고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제품 형태의 키링 4종이 발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