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팀버랜드×논네이티브, 고어텍스 방수 기능까지 더한 '워터프루프 추카 부츠 비브람 GTX' 출시

팀버랜드와 논네이티브, 워터프루프 추카 부츠 비브람 GTX 협업 출시


팀버랜드가 일본의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 논네이티브와 손을 잡고 새로운 협업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워터프루프 추카 부츠 비브람 GTX로, 팀버랜드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논네이티브의 스트리트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인데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버랜드


워터프루프 추카 부츠는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6인치 프리미엄 워터프루프 부츠의 쇼트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부츠의 뛰어난 방수 기능과 보온성, 견고하면서도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밑창 구조 등 핵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앵클 높이의 클래식한 추카 부츠 실루엣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일본 스트리트 패션과 아웃도어 기능성의 완벽한 조화


이번 협업 제품은 올 봄 많은 사랑을 받았던 6인치 프리미엄 부츠 비브람 GTX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팀버랜드와 논네이티브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버랜드


일본 스트리트 패션 감성과 아웃도어 제품의 견고한 내구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 제품은 긴 기모감의 스웨이드 어퍼와 블랙&화이트 대비가 돋보이는 스티치 디테일을 통해 기존 추카 부츠 비브람 GTX의 헤리티지를 계승했습니다.


특히 설포 부분에는 논네이티브와 고어텍스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는데요.


팀버랜드 역사상 최초로 워터프루프 추카 부츠에 고어텍스 방수 멤브레인을 적용하여 뛰어난 방수 성능을 자랑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버랜드


또한 비브람 아웃솔과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기술인 안티-퍼티그 인솔을 탑재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제품에는 세 가지 컬러의 교체형 슈레이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착용자가 다양한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춰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입니다.


팀버랜드와 논네이티브의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웍스아웃, EQL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