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저칼로리 간식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 출시
빙그레가 인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슈거'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형태를 바꾼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음료에서 젤리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신선한 시도로, 건강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는 곤약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가 9kcal로 매우 낮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가벼운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과 최근 트렌드인 '헬시 플레저'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입니다.
![[빙그레] 곤약젤리도 제로슈거로…신제품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 출시.jpg](https://img.insight.co.kr/static/2025/07/23/700/img_20250723135643_850i87on.jpg)
인기 맛 2종 구성과 편의성 높인 패키지
이번에 출시된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자두와 파인애플 2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제로 슈거 제품답게 당류를 줄였으면서도, 탱글탱글한 식감과 과일 본연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곤약젤리 시장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빙그레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쥬시쿨 제로 곤약젤리는 음료에서 젤리로 확장된 새로운 시도로 젊은 세대부터 아이를 둔 가족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모두 갖춘 간편 간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