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쿠팡이츠, 혹서기 배달파트너 위해 아이스커피 13만개 쏜다... 전국 28개 쉼터서 생수·캔디 제공

혹서기 배달파트너 안전 지원


쿠팡이츠서비스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배달파트너들의 안전한 근무환경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습니다.


폭염 속에서도 배달 업무를 수행하는 파트너들을 위해 음료부터 안전용품까지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쿠팡 이미지] 쿠팡이츠서비스, 혹서기 배달파트너 안전보건 강화...아이스커피 13만개 지원.png사진 제공 = 쿠팡


CES는 7월 22일 전국의 배달파트너들에게 컴포즈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 13만여 개를 지원합니다.


이 쿠폰은 일정 배달 활동 기준을 충족한 배달파트너들에게 제공되어 무더위 속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배달파트너 쉼터 지원 확대&


또한 CES는 전국 28개 쉼터에 생수와 이온음료, 포도당 캔디, 쿨마스크, 넥쿨러 등 무더위에 즉시 활용 가능한 안전물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지원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뿐만 아니라 창원, 김해 등 지방 도시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모든 배달파트너는 쉼터를 자유롭게 방문해 이러한 물품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쉼터 위치는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S의 배달파트너 안전보건 강화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2022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166만여 개 규모의 생수 쿠폰을 지원해왔으며, 올해 4월부터 6월까지는 전국 13개 지역에서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는 전국 지자체와 협력하여 마련된 것으로, 정비 전문가의 체계적인 정밀 점검을 통해 이륜차 주요 고장 원인을 사전에 진단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CES는 배달파트너들이 여름철 운행 시 주의할 점을 알 수 있도록 '여름철 폭우 및 폭염 안전수칙'과 주요 기상상황에 대한 정보를 배달파트너 앱에서 상시 안내하는 등 전방위적인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혹서기에도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한 배달 환경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안전지원책을 마련해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다각도의 지원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