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시그니처 메뉴 '오리지널 아이스캡' 1+1 프로모션 실시
팀홀튼이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팀홀튼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아이스캡' 1+1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모든 팀홀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M사이즈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주문하면 동일한 음료를 한 잔 더 받을 수 있는데요.
사진 제공 = 팀홀튼
더 큰 사이즈를 원하는 고객은 L사이즈로 변경 시 500원, XL사이즈로 변경 시 1,000원을 추가하면 동일한 사이즈의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스캡 챌린지와 팀홀튼 메이플 스탬프는 1잔에만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팀홀튼의 브랜드 철학과 국내 확장
팀홀튼 관계자는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아이스캡'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캐나디안 소울 드링크인 '오리지널 아이스캡'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비케이알은 버거킹과 팀홀튼 코리아를 운영하는 프리미엄 QSR 전문 기업입니다.
지난 1984년 버거킹 종로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차별화된 제품과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40여 년간 한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BKR은 버거킹에 이어 팀홀튼의 한국 시장 마스터 프랜차이즈 권한을 획득하여 지난 2023년 말 국내에 그랜드 런칭했으며, 현재 신논현역점, 서울시청점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팀홀튼은 'Always Fresh' 브랜드 철학 아래 주문 즉시 메뉴를 제조하여 신선하고 경쟁력 있는 맛과 품질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