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개최... 최종 우승 메뉴 50% 할인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 개최


KFC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더 매치: 치킨 대 버거' 이벤트의 후속작으로 '더 매치: 버거의 역습'을 선보입니다. 


1차 이벤트에서는 치킨 그룹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으며, 약 39만 건에 달하는 투표 참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KFC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아쉽게 패배한 버거 그룹의 '복수전'이라는 흥미로운 콘셉트로 2차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색다르고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jpg사진 제공 = KFC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버거 대결


이번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는 버거 메뉴들 간의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버거 대표를 선발한 후, 1차 더 매치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핫크리스피통다리'와 최종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KFC는 단계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예선전에 참여하는 버거 2종에는 20% 할인 쿠폰이, 예선을 통과한 대표 버거 선발전에서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또한 1차 우승 메뉴인 '핫크리스피통다리'와의 리벤지 매치에서는 40%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최종 우승 메뉴에는 5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처럼 고객의 선택이 실질적인 혜택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는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한 경기씩 진행되며, 최종 우승 메뉴의 할인 쿠폰은 최종 매치 다음날인 7월 26일(토)에 발급됩니다.


KFC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KFC 코리아 관계자는 "1차 더 매치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KFC 버거 메뉴의 매력을 새롭게 조명할 수 있는 'KFC 더 매치: 버거의 역습'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FC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FC는 이 외에도 커넬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커넬 위크'와 고객이 원하는 박스 구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KFC 더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