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뉴캐슬전 시축자로 나선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경기 시축자로 배우 박서준을 선정했습니다.
박서준은 토트넘의 주장인 손흥민과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이번 토트넘과 뉴캐슬의 맞대결은 선예매 단 15분, 일반 예매는 4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여기에 K-POP 레전드 그룹 2NE1의 하프타임 스페셜 공연까지 확정되어 경기의 볼거리를 더했습니다.
시축자로 나서게 된 박서준은 "축구 팬으로서 좋아하던 두 팀의 경기를 국내에서 직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다양한 팬 체험 프로그램으로 축구 축제 분위기 고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만의 특별한 경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팀을 응원할 수 있는 팬존을 비롯해 트로피 세리머니,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전용 MD 스토어, 그리고 다양한 체험존까지 마련되어 축구 이벤트를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모든 경기 장면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되며, 경기 후에도 다시보기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편, 이번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브랜드 노출 및 광고 운영은 나스미디어가 담당하게 됩니다.
노출 대상은 경기장 내 스폰서 부스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1·2경기 스트리밍 중 삽입되는 영상 광고 등이 포함되어, 기업들은 현장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