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복날 보양식도 치킨으로... KFC, 풍성한 '치킨복켓' 프로모션 진행

KFC, 복날 맞이 '치킨복켓'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 KFC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복날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KFC는 초복, 중복, 말복으로 이어지는 삼복 기간 동안 '치킨복켓' 프로모션을 약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보양식으로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인데요. 


[KFC] 치킨복(福)켓.jpg사진 제공 = KFC


전통적으로 복날에는 삼계탕을 먹는 문화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치킨을 대체 보양식으로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KFC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무더위로 잃기 쉬운 입맛과 기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푸짐한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치킨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구성과 할인 혜택


'치킨복켓' 프로모션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 갓양념소스, 스모키머스타드소스로 구성되며, 정가보다 약 39%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여기에 2,000원을 추가하면 KFC의 글로벌 인기 사이드 메뉴인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인 '핫크리스피통다리'는 닭다리 통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매콤달콤한 '갓양념소스'와 은은한 훈연향이 특징인 '스모키머스타드소스'가 치킨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 줍니다. 또한 추가 구매 가능한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고기 육즙의 깊은 맛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으로 치킨과 색다른 조화를 이루어 식사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여름철 입맛을 되찾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복날 맞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FC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시즌 메뉴와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치킨복켓' 프로모션은 7월 18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KFC 매장과 KFC 앱, 공식 웹사이트, 콜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매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는 '치킨나이트' 시간대에는 해당 메뉴가 판매되지 않으니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편, KFC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치킨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