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뉴트리코어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운영하는 '쿵야 레스토랑즈'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업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IP와 건강기능식품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넷마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트리코어의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이 적용된 특별 패키지가 출시됩니다.
이 패키지에는 양파쿵야 인형 키링 1종이 함께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엠엔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뉴트리코어 콜라보 패키지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우 슈거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인 구미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운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뉴트리코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의 인기 IP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지난 2022년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보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IP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한편, 엠엔비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서 소비자, 브랜드, 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적 요소를 접목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며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