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1일(목)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시즌2, 조정석과 함께 8월 9일 컴백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오피스 코미디의 귀환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이 시즌 2로 돌아옵니다. 코미디 장인들의 고퀄리티 애드리브와 직장인들의 일상을 섬세하게 담아낸 이 작품은 오는 8월 9일 저녁 8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의 새 지평을 연 '직장인들'은 연출진 김민, 강나래의 지휘 아래 첫 화 게스트로 배우 조정석을 확정지으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치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립니다.


지난 2월 첫 방송 이후 색다른 오피스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직장인들'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편 공개 반년 만에 시즌 2로 빠르게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의 합류로 기대감 상승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웃음 치료제'라는 호평 속에 영업을 마감한 시즌 1은 6주 동안 하이퍼리얼리즘 오피스 코미디로 화제성을 휩쓸며 입소문을 탔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연기와 노래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팔방미인 조정석이 시즌 2의 첫 화를 책임질 예정입니다.


안정된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하는 조정석은 DY기획 식구들과의 티키타카와 애드리브 대결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직장인들'은 대표 신동엽을 필두로 'MZ미'를 추구하는 AZ 부장 김민교, 당당한 돌싱녀 과장 이수지, '샌드백 주임' 김원훈, 군기반장 사원 지예은, 비주얼 대리 현봉식, 능력자 신입 차정원, 열정 넘치는 신입 심자윤 등 8인의 출연진이 완벽한 직장인으로 변신해 스타 게스트들과 입담과 애드리브 열전을 펼칩니다.


본캐와 부캐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출연진들의 애드리브와 스타 게스트들의 리얼한 반응은 기존 오피스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코미디 장르의 탄생을 보여주었습니다.


'직장인들'은 찐직장인들의 출근 풍경, 회식 후폭풍, 점심시간, 퇴근 눈치 싸움, 강제 야근 불만 등 리얼한 직장 문화를 담아내며 시즌 1 첫 화부터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했고, 공개 2주 차에는 시청 경험률 1위에 오르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여름 출근 선언만으로도 웃음을 자극하는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