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카디비, K-뷰티 비비크림에 푹 빠지다
세계적인 래퍼 카디비(Cardi B)가 또 한국 제품을 샤라웃 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K-뷰티의 대표주자인 비비크림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일까요.
TikTok 'iamcardib'
지난 7일(한국 시간)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영상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영상에는 한국인들에게 매우 익숙한 뷰티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미샤의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입니다.
영상 속 카디비는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미샤 비비크림을 애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별다른 메이크업 도구 없이 손가락만으로 비비크림을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비비크림을 손에 짠 후 양 손가락을 비벼 얼굴에 펴 바른 카디비는 "이건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비비크림인데 가볍게 손으로 쓱쓱 바르기만 해도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습니다.
또 "촉촉하고 가볍다", "성분도 자연 유래라 하루 종일 발라도 부담 없고 더운 날에도 끈적이지 않아 거의 선크림 같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카디비는 "이건 보습도 되고 주름 개선도 되고 커버도 되니까 돈도 절약되고, 시간도 절약되고, 피부도 좋아지고 예뻐지기까지 한다. 진짜 올인원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TikTok 'iamcardib'
단 하루 만에 300만 조회수 돌파한 화제의 영상
이 영상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틱톡에서 단 7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하루 만에 300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53만 개가 넘는 좋아요를 기록했습니다.
9일 오후 3시 기준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600만 회를 넘어섰습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콘셉트 너무 좋다", "같은 고민인데 어떤 컬러를 쓴 거야?", "화장을 잘 못하는 나한테도 이건 취향 저격이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YouTube 'MISSHA'
카디비가 극찬한 미샤의 'M 퍼펙트 커버 세럼 BB크림'은 스킨케어 성분을 62% 이상 함유한 세럼 제형의 멀티 기능성 제품입니다.
미샤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보랏빛 앰플'의 발효 성분 10가지를 그대로 담았다고 하는데요, 탄력, 보습, 메이크업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컬러를 기존 4종에서 10종으로 확대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미국 아마존에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핫 뉴 릴리스 페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를 기록했고, 현재까지도 비비크림 부문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디비의 영상이 올라온 이후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알머드 머드팩을 바르는 카디비의 모습 / Instagram 'iamcardib'
카디비는 이미 K-푸드와 K-뷰티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낸 것으로 유명합니다.
비알머드 머드팩, 삼양식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등 한국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약 2억 명에 달하는 글로벌 팔로워들과 활발히 소통해왔습니다.
그녀의 한국 제품 사랑은 K-뷰티와 K-푸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카디비와의 이번 마케팅 협업을 통해 북미 시장에서 미샤 BB크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현지 고객 반응을 면밀히 분석해 SNS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을 강화하고, 고기능 제품군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통해 북미 색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현재 에이블씨엔씨는 전 세계 41개국 5만 9천여 개 매장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