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4일(월)

이상화, 은퇴 후에도 여전한 몸매... 브라톱+트레이닝룩으로 '국대 피지컬' 뽐냈다

건강미 넘치는 일상 공개한 이상화, 탄탄한 몸매로 시선 집중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SNS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름 이야기. 유부초밥 넘 맛있고 넘 덥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한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anghwazz'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올 블랙 운동복 차림으로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날렵한 칼단발 헤어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조화를 이루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는 은퇴 후에도 여전한 자신감이 엿보였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은퇴 후 활발한 활동


이상화의 건강한 일상 공개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창에는 "너무 멋있어요", "완전 MZ같아요", "예뻐요" 등의 칭찬이 이어졌다.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이상화는 은퇴 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이상화는 2019년 가수 강남과 결혼했으며,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은퇴한 이후에도 방송 및 각종 행사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anghwazz'


스포츠 스타에서 방송인으로 영역을 넓히며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이상화의 앞으로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