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화려한 비주얼의 두 번째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3일, 메가MGC커피가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두 번째 여름 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믹스베리, 라벤더, 목테일 등 이색 아이템을 활용해 일상 속 특별함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감성을 겨냥했다.
특히 이번 출시는 SMGC 캠페인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 = 메가MGC커피
무더운 여름을 견디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혀갈 계획이다.
'레트로 퓨처' 콘셉트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여름 메뉴
메가MGC커피의 이번 여름 시즌은 '레트로 퓨처' 콘셉트를 바탕으로 화려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강조했다.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와 경쾌한 계절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음료들은 청량한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대표 메뉴인 '매지컬 유니콘 프라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유니콘 프라페'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비주얼과 맛을 한층 강화했다.
부드러운 휘핑크림 위에 달콤한 초코콘을 찍어 먹는 '찍먹' 요소를 더해 풍성한 맛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는 지난 2023년 여름 시즌 인기 메뉴를 건강관리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했으며, 테아닌 성분을 더해 '릴렉싱' 콘셉트를 강조했다.
'라벤더 카페라떼'는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과 보랏빛 해변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비주얼로 여름 감성을 담아냈다.
트렌디한 음료부터 든든한 푸드 메뉴까지 다양한 라인업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목테일' 트렌드에 맞춘 '그린티 레몬 하이볼 에이드'와 스테디셀러 메뉴 '체리콜라'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제로 체리콜라'도 선보인다.
여름철 베스트셀러인 '꿀수박주스', '수박화채스무디', '팥빙 젤라또 파르페', '망빙 젤라또 파르페'는 시즌 한정으로 지속 판매될 예정이다.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멕시칸 미트칠리 핫도그'와 '에그베이컨 모닝 버거'도 함께 출시해 음료와 푸드를 아우르는 풍성한 메뉴 라인업을 구성했다.
라이즈와 함께하는 SMGC 프로젝트
메가MGC커피는 'SMGC 프로젝트'를 통해 F&B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독창적인 캠페인으로 꾸준한 화제를 모아왔다.
하츠투하츠, NCT WISH에 이어 이번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라이즈와 협업해 신메뉴 홍보는 물론, 브랜드 영상과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의 '리듬'에서 영감받아 '음악'과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화려한 비주얼과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은 신메뉴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홍보물에서는 메가MGC커피 모델로서의 라이즈의 'ON' 모습을, 디지털 영상에서는 이면에 가려진 성장과 노력의 여정을 담은 'OFF'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여름 시즌은 새로운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청춘을 향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을 한층 강화했다"라며 "지치기 쉬운 장마철, 라이즈와 함께한 캠페인과 신메뉴가 고객들에게 활력을 전하고,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