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 관리 최적화된 소용량 영양식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오는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 제품은 기존 당플랜 제품보다 용량을 줄인 165ml 규격으로,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콤팩트한 사이즈에 담아낸 혈당 관리 전문 영양식이다.
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코어는 프리미엄 당 식이 관리 영양식으로, 기존 제품보다 작은 용량으로 출시되어 섭취 편의성과 일상 활용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특히 식사량 조절이 필요하거나 간식 대용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고령층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당뇨 관리에 도움되는 특화 성분 함유
이 제품은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등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당 관리에 중요한 식이섬유 비율은 높이고 나트륨은 낮춰 혈당 관리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균형 있게 담아 종합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고소한 호두맛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 신제품은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작은 용량에도 꼭 필요한 영양과 포만감을 담아 당뇨 전단계나 당뇨환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뉴케어의 전문성과 임상적으로 검증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