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 진행
이디야커피가 7월 1일부터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와 세 번째 협업을 시작한다.
이전 두 차례 협업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시즌 한정 메뉴와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중심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초로 포차코, 한교동, 케로케로케로피 세 캐릭터를 동시에 선보이는 특별한 기획이다.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MZ세대 사이에서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포차코를 중심으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한교동과 케로케로케로피까지 개성 넘치는 세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디야커피는 청량하고 유쾌한 여름 콘셉트에 맞춰 이들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와 굿즈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여름 시즌 특화된 콜라보 음료와 스낵 출시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료는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와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포차코 요거젤리 소다 플랫치노는 상큼한 소다 향을 베이스로 탱글한 요거트 워터젤리를 더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음료다.
케로케로케로피 멜론 라떼는 멜론 과육을 풍성하게 담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음료 구매 시에는 1잔당 캐릭터 스티커 1종과 스트로우 데코가 함께 제공된다.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스낵 메뉴로는 '한교동 갈릭쉬림프 프레첼'이 함께 출시된다. 이 제품은 한교동이 좋아하는 새우맛 과자를 모티브로 마늘과 조합해 짭조름하고 풍미 깊은 감칠맛을 살린 이디야커피만의 특별 제품이다.
소장가치 높은 다양한 굿즈 라인업
신제품과 함께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굿즈도 출시된다. 이번 굿즈는 랜덤 피규어 마그넷, 멀티파우치, 포차코 인형키링, 포차코 자이언트 콜드컵으로 구성됐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5,000원 이상 구매 시 구매할 수 있다.
'멀티 파우치'는 총 3종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포차코 인형키링'은 총 2종으로 8,000원 이상 구매 시에 판매된다. 특히 '포차코 자이언트 콜드컵'은 별도의 음료 구매조건 없이 구입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콜라보 음료 2종 교환권 및 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과 함께 협업해, 고객들에게 올여름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색다른 경험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