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칭따오 논알콜릭, '차오차이'와 콜라보...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와 중화요리의 특별한 만남 선보여


청량한 맛과 깔끔한 풍미로 음식과의 환상적인 페어링을 자랑하는 칭따오가 중화요리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칭따오는 '칭따오 논알콜릭'과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 오리지널과 레몬 각 6캔씩 총 12캔을 기본으로 구성되며, 소비자들은 차오차이의 대표 중화요리 3종 중 2가지를 직접 선택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이러한 맞춤형 구성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한 것으로, 개인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논알콜릭 맥주의 진정한 맛과 중화요리의 완벽한 조화


칭따오 논알콜릭은 맥주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과 칼로리 부담을 크게 줄인 제품이다.


정통 맥주 제조 공정을 그대로 거친 후 최종 단계에서 알코올만 제거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맥주 특유의 깊은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인공 탄산이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수제조공법'을 통해 자연스러운 청량감을 선사한다.


레몬 버전은 여기에 진한 레몬 주스를 더해 상큼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번 세트에 포함된 차오차이의 중화요리는 쓰촨성에서 직접 공수한 화조유와 마조유로 만든 얼얼한 마라맛이 특징인 '시추안 마라탕'과 '마라샹궈', 그리고 센불에 춘장을 직접 볶아 깊고 진한 맛을 살린 '특제옛날짜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알코올 걱정 없는 논알콜 맥주와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레토르트 중화요리의 조합은 퇴근 후 간편하지만 특별한 한 끼를 원하거나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순간에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칭따오 논알콜릭X차오차이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논알콜 맥주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출시된 이번 제품은 새로운 미식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낯설지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즐기기 좋은 중화요리 페어링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논알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는 가운데 다양한 푸드 페어링 방안을 계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