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5일(화)

버거킹 햄버거, 단돈 2700원에 먹는다... 무려 43% 파격 할인

불향 가득한 '와퍼주니어' 단돈 2700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3% 할인가에 선보이는 파격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23일 버거킹은 오늘부터 2주간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기본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총 3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가격 대비 각각 최대 43% 저렴한 가격으로,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2,700원, 치즈와퍼주니어는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불고기와퍼주니어 / 버거킹


직화 불맛+고소한 치즈+달콤 불고기...취향대로 골라 먹는 즐거움


와퍼주니어는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채소를 더해 불향 가득한 풍미를 살린 메뉴다. 여기에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한 '불고기와퍼주니어'와 치즈가 더해져 고소함을 끌어올린 '치즈와퍼주니어'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소비자 취향을 공략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와퍼주니어 할인 프로모션을 재개했다"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 3종을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버거킹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SNS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