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한입쏙' 라인업 확장... 하림, 트러플·바비큐맛 닭가슴살 출시

하림, 동물복지 인증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인기 제품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기존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담은 '트러플맛'과 '스위트 바비큐'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_하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신제품 2종(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jpg사진 제공 = 하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공법을 적용해 제조된다. 


이 특별한 공법으로 닭가슴살 본연의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최대한 보존했다. 기존에 출시된 '오리지널'과 '청양고추' 맛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에 새로운 맛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프리미엄 맛과 영양을 한번에


신제품 중 '트러플맛'은 송로버섯 특유의 깊고 향긋한 풍미를 담아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위트 바비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바비큐 소스를 입혀 대중적인 맛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단순히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고려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사육된 닭고기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100g당 약 20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준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닭고기를 겹치지 않게 넣고 익히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조리하면 된다.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볶음밥, 샐러드,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면 더욱 근사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이 조리가 쉽고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은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새로운 맛을 추가로 선보였다"며 "입맛도 기력도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다채로운 맛의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로 건강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트러플맛'과 '동물복지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위트 바비큐'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