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새 모델로 투바투 연준 발탁

써머스비, 아시아 시장 공략 위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발탁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인기 알코올 음료 브랜드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모델로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선택으로 풀이된다.


연준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폭넓은 인기를 구축하고 있는 K-POP 스타로, 써머스비의 자유롭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그의 활동 범위는 한국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등 아시아 주요 시장을 포함하며,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과 패키지 리뉴얼 등 여름 시즌 마케팅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글로벌 RTD 시장에서 써머스비의 성장세


써머스비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1~6%의 알코올을 함유한 사이더 음료로, 유럽에서는 이미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현재 한국을 포함한 5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써머스비 애플과 망고라임 두 가지 맛의 500ml캔 제품을 수입·유통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경쟁이 치열한 국내 RTD 시장에서 최근 3년 연속 1위를 유지하며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최근 한국 아이돌과 글로벌 브랜드의 협업이 늘어나고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과일맛 RTD 써머스비가 연준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K-POP 열풍을 타고 한단계 성장하는 과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