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저녁 시간대 '굿 이브닝 이벤트' 확대 운영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들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저녁 시간대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
17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굿 이브닝 이벤트'의 대상 음료를 1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6시 이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음료 모든 사이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샌드위치나 케이크 등의 푸드와 함께 주문 시 음료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디카페인 커피와 카페인 프리 음료 20종에 한정됐던 할인 대상이 전체 제조 음료로 확대되어 고객의 선택 폭이 크게 넓어졌다.
단, 케이크나 샌드위치를 비롯한 80여 종의 푸드 메뉴와 함께 주문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앱을 통한 딜리버리 주문 시에도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여름 e-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이 가능하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확대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굿 이브닝 이벤트는 늦어지는 일몰 시간에 맞춰 저녁 시간에 카페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최근 카페에서 간단히 저녁식사를 해결하거나 다양한 여가 시간을 보내는 등 변화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앞서 스타벅스 코로나19로 단축 운영됐던 매장 운영 시간을 올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확대했다. 이에 따라 현재 전체 매장의 80%가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저녁 시간대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저녁 시간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차별화된 음료와 푸드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