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0일(목)

"청량 뽀송 냉각 노세범 쿠션"... 에스쁘아,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 출시

여름철 유분 잡는 쿨링 쿠션 출시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신제품을 선보인다.


유분과 모공을 즉각 제거해주는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이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5.7ºC 쿨링 파우더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에스쁘아 7월호 뷰티뉴스] 에스쁘아,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 출시.jpg사진 제공 = 에스쁘아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은 메쉬망에 담긴 워터젤 제형으로 설계되어 일반 담지체보다 유분 흡수율이 뛰어나다. 특히 파우더에 함유된 Anti-Sebum P 성분이 과다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 확장을 예방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메쉬망 구조는 파우더를 균일하게 분산시켜 피부 위 번들거림을 자연스럽게 정돈해주며, 24시간 지속되는 뽀송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피부 진정과 환경까지 생각한 포뮬러


바르는 즉시 무더운 여름철 피부 온도를 -5.7℃ 낮추는 냉각 효과를 제공해 무더운 여름철 열감을 내려주는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은 일반 정제수보다 진정 및 피지 억제 효과가 뛰어난 푸른 연꽃수를 26% 함유했다.


이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더위로 지친 피부에 상쾌한 칠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비벨벳 세범 컷 쿨링 쿠션'은 동물성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유전자 조작 원료를 배제한 NON-GMO 제품이며, 리프-세이프 포뮬러와 'RSPO 인증 팜유'를 사용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는 제품이다.


에스쁘아의 이번 신제품은 오는 7월 14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