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미피와 손잡고 여름 바캉스 필수템 선보여
할리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와 협업한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MD 6종을 오는 12일부터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탄생 70주년을 맞은 미피의 따뜻하고 순수한 감성을 담아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진 제공 = 할리스
제품은 여행용 라이프스타일 MD 3종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텀블러 3종으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미피 라이프스타일 MD
할리스가 선보이는 미피 콜라보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여행의 필수품으로 구성됐다.
'미피 여행용 파우치 세트'는 미피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옐로, 블루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통풍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인사이트
'미피 비치타월'은 170×90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성인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촉감과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미피와 멜라니가 해변에서 비치볼을 즐기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바캉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미피 우양산'은 99.9%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초경량 제품으로, 전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휴대성을 높였다.
일상에서 빛나는 미피 텀블러 3종
텀블러 라인업도 미피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더 가벼운 텀블러'는 4.5cm의 슬림한 바디와 13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사진=인사이트
'바닐라 텀블러'는 손잡이에 키링을 달아 '텀꾸'(텀블러 꾸미기)가 가능하며, 각기 다른 컬러의 옷을 입은 미피 일러스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사진=인사이트
'시그니처팝 텀블러'는 900ml 대용량으로 미피의 시그니처 오렌지 컬러와 캐릭터 일러스트가 양면에 디자인되어 있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사진=인사이트
특별한 프로모션과 미피 컨셉 스토어
할리스와 미피의 콜라보레이션 MD는 오는 12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MD 3종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56%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할리스 연트럴파크점에서는 미피 컨셉 스토어가 오픈하여 1층부터 3층, 테라스까지 미피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사진=인사이트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룰렛 이벤트 등 특별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70년 동안 사랑받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활용성까지 갖춘 할리스의 미피 콜라보레이션 굿즈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준비하고 일상에서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