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4일(토)

"이젠 마뗑이·마뗑최도 가능!"... 마뗑킴, 이름 바꾸는(?) 캠페인 진행 중

패션 브랜드 마뗑킴, 고객 참여형 '마뗑X' 캠페인 실시


패션 브랜드 '마뗑킴'이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마뗑킴은 6월 9일부터 2주간 '마뗑X('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명 '마뗑킴'에서 'Kim'을 고객의 성으로 대체하는 상징적 표현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특별한 연결고리를 만드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뗑킴


마뗑킴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다양한 고객들이 각자의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는 마뗑킴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서로 공유하는 재미있고 유의미한 경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캠페인 참여 방법 및 글로벌 확장 계획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너의 마뗑킴을 보여줘'라는 슬로건에 맞춰 마뗑킴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에 'Matin X'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패션 스타일링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Matin X 스페셜 기프트 백'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뗑킴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SNS,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캠페인을 접할 수 있다.


한편, 마뗑킴은 탄탄한 고객층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일본, 대만, 홍콩에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이 명실상부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이번 마뗑X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며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