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과일의 풍미를 담은 할리스의 시즌 한정 메뉴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 할리스가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과 멜론을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제철 과일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수박은 매년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할리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생과일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살린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와 귀여운 비주얼에 맛까지 갖춘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를 출시하며 '과일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사진 제공 = 할리스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과일 메뉴의 매력
할리스가 선보이는 이번 여름 시즌 메뉴는 한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줄 청량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34만 잔 이상 판매되며 할리스의 여름 대표 메뉴로 자리잡은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돌아왔다.
예년보다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위해 더욱 풍성한 토핑을 더했다.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이 음료는 수박 특유의 청량하고 달달한 맛뿐만 아니라, 입안 가득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으며, 조각 수박 토핑으로 아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는 연두색 글레이즈와 초콜릿 꼭지로 멜론을 그대로 재현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케이크 한 조각에 깜찍한 멜론 한 통이 올려진 듯한 모양새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Instagram 'official_hollys'
진한 멜론 향의 멜론 커드와 달콤한 연유 필링이 케이크 속을 채워, 한입 베어 물면 멜론의 풍부한 향과 촉촉한 케이크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 케이크는 얼려서 먹으면 더욱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색다른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할리스 관계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타파할 수 있고, 수박 본연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인기 메뉴 '리얼 수박 생과일 주스'를 재출시한다"며 "또한, 최근 다채로운 디저트들이 출시되며 새로운 여름 대표 과일로 급부상하고 있는 멜론을 활용, 맛과 비주얼에서 똑같이 담아낸 '동글동글 멜론 돔케이크'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는 지난 5월 과일, 팥 등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시즌 메뉴 6종을 출시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빙수 3종과 다채로운 과일의 맛이 돋보이는 음료 2종, 케이크 1종으로 구성된 이 메뉴들은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