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여름 맞이 '서머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5월 22일부터 오는 7월 20일까지 시원한 음료와 다채로운 푸드를 선보이는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콜드 브루 등 아이스 음료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푸드도 다수 출시된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올해 재출시된다. 이 음료는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 망고가 함유된 카페인 프리 제품으로, 지난해 '자망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열흘 만에 6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한 데 담은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달콤상큼한 맛의 음료 아래 젤리를 첨가해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또한, 깔끔한 맛의 콜드 브루 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린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한다.
신규 음료 출시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푸드 메뉴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시작일인 5월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를 주문한 그린, 골드 회원에게 최대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를 통해 사이렌오더 및 딜리버스 주문 시 별 3개, POS 주문 시 별 2개를 증정한다.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시즌 한정 푸드도 출시된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블랙사파이어 포도를 활용해 처음 선보이는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는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와 달콤 상큼한 맛의 베리 콩포트, 고소한 풍미의 생크림이 각 층을 구성하고, 상단에 블랙 사파이어 포도가 토핑됐다.
이 상품은 미니 홀케이크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과일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요거트 크림과 딸기, 키위를 넣고 최상단에 상큼한 생딸기를 올렸다. 또한, 영국식 스콘으로 유명한 '스코프'와 협업한 '스코프 초콜릿 칩 스콘'과 달콤한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를 채운 생지로 구워낸 '로투스 비스코프 바브카'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만날 수 있다.
지중해 콘셉트의 MD 상품과 e-프리퀀시 이벤트
MD 상품으로는 빨대 또는 슬라이드 리드로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텀블러인 'SS 서머 브리즈 단테 텀블러', 콤팩트한 사이즈로 원터치 이중 잠금 기능을 갖춘 'SS 서머 브리즈 엔도르 텀블러', 크로셰 기법으로 짜인 실버원사 가방과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서머 브리즈 니트 백 세트' 등 지중해 콘셉트의 다양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서머 프로모션 기간 중 판매되는 프로모션 음료들은 여름 e-프리퀀시 미션 음료에 해당한다.
사진 제공 = 스타벅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뒤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와이드 폴딩 체어', '멀티플백', '트렌타월를 일자별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상기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음료 3잔을 추가 구매한 고객은 별도 구성품인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를 예약할 수 있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최근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다시 선보인다"며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페어링 푸드들도 마련됐으니 언제나 매장에 방문해 스타벅스만의 음료, 푸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