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24일(화)

푸라닭,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와 손잡고 만든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 출시

푸라닭,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와 손잡고 '나폴리 투움바' 출시


푸라닭 치킨이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를 선보였다.


지난 19일부터 전국 모든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메뉴는 매콤 고소한 특제 나폴리 투움바 소스와 쫀득한 뇨끼, 풍미 가득한 파마산 치즈 토핑으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라닭


특히 뇨끼 토핑의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은 특제 소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기존 치킨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요리와 같은 맛과 식감, 비주얼을 제공한다.


푸라닭은 신메뉴 출시와 함께 권성준 셰프가 출연한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셰프가 자신만의 레시피 북을 펼치며 '요리'에 대한 철학을 담아 진심을 다해 신메뉴를 연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푸라닭 10주년 맞아 '푸라닭 2.0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협업


푸라닭 치킨 장성식 대표이사는 "이번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는 '셰프의 치킨'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요리와 같은 치킨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기존 투움바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처음 드셔 보시는 분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메뉴이니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라닭


이번 협업은 푸라닭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포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지난달 진행된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권성준 셰프가 직접 참석해 이번 협업에 대해 미리 예고하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