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2025 무신사 뷰티 페스타 참가... 클레어스 인기 제품 선보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가 무신사 뷰티가 주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페스타' 참가한다.
위시컴퍼니는 이번 뷰티 페스타에서 자사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무신사 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일간 랭킹 1위를 기록한 블루드롭 등 인기 제품을 혜택가로 제공한다.
이번 뷰티 페스타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동시에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클레어스의 주력 제품이자 슬로우 에이징의 대표적인 세럼인 블루드롭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철 산뜻하고 보송하게 사용 가능한 ‘올 데이 에어리 무기자차 선크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뷰티 페스타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4만 원 이상 구매 시, 복귀 후 뜨거운 타격감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클레어스의 앰배서더 프로야구 선수 김도영 한정 응원 캘린더를 증정한다.
사진 제공 = 위시컴퍼니
또 클레어스는 최근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한 신제품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화잘먹 패드'를 포함해 비타민 라인 3종을 온라인에서 특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3종은 순수 비타민C와 글루타티온을 함유해 피부 깊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며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시컴퍼니 클레어스 국내 세일즈 리더 유성민 수석은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분이 클레어스의 제품을 만나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민감 기능성 스킨케어 클레어스는 지난 3월부터 앰배서더 김도영 야구 선수와 함께 '한 방울씩 스며드는 변화'라는 메시지로 캠페인을 시작했다.
다수의 신기록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준 김도영 선수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일의 꾸준함이 만들어 내는 변화'라는 주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등 스포츠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 브랜드 가치를 확산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