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24일(토)

나라셀라 대표 와인 '몬테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1위

나라셀라의 몬테스, 2년 연속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국내 와인 유통업계 최초 상장사인 나라셀라의 대표 수입 와인 브랜드 '몬테스'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와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와 애정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라셀라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브랜드 평가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를 기반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부문에서 고객충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올해는 총 199만 2,842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루어졌으며, '몬테스'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총점 35점 만점 중 30.6점을 받아 와인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브랜드 전환 가능성을 측정하는 '전환 의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몬테스'는 지난 1987년 칠레 콜차구아 밸리 아팔타에서 부티크 와이너리로 시작해 현재는 110여 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몬테스'의 와인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 제임스 서클링, 와인 인수지에스트 등의 Top 100 리스트에 매년 빠짐없이 선정되며 품질과 명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은 국내 누적 판매량이 1,600만 병을 돌파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 와인이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오랜 시간 몬테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품질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