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룰루레몬, 새 얼굴로 '카즈하' 낙점... 찰떡 캐스팅이라 난리난 이유

인사이트사진 제공 = 룰루레몬


룰루레몬이 K-팝 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카즈하는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과 의식 있는 움직임, 대담한 자기표현 등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룰루레몬은 세계적인 무대는 물론 일상 속 트레이닝까지 카즈하와 함께하며, 최상의 트레이닝,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룰루레몬과 카즈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움직임의 즐거움을 발견하며,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을 모두가 경험할 수 있게 독려할 계획이다.


카즈하는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저와 룰루레몬은 움직임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할 수 있게 영감을 주고 지지한다는 점에서 깊이 공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즈하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아이콘이다. 발레 전공자에서 대표적인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로 발돋움하기까지의 여정에는 그녀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역동적인 우아함, 활기찬 에너지가 담겨 있다.


카즈하는 매 순간 무대를 빛내며, 목적과 열정, 즐거움이 깃든 움직임이 변화를 이끄는 강력한 동력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룰루레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서 카즈하는 그녀만의 독창적인 관점과 비전을 브랜드와 공유하며, 향후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제품 혁신과 디자인에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더할 예정이다. 이는 단순한 파트너십을 넘어 팬들이 삶 속에서 자신 있게 움직이고 춤추며 그 안에서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전하려는 미션을 바탕으로 한다.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부사장 네이선 챙은 "카즈하가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합류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카즈하는 강한 의지와 힘, 자신감을 바탕으로 '의식 있는 움직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살아 있음을 느끼며 그 모든 순간에서 즐거움을 발견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