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미니, 캠페인과 함께 시장에 출격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가 새로운 제품 '산토리 미니'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산토리는 하이볼 위스키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은 180ml의 포켓 사이즈로 제작되어 귀여운 디자인과 휴대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소비자들은 캠핑장이나 집에서도 손쉽게 나만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 =산토리
산토리 미니는 출시 전부터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 드라마는 기상천외한 마케팅 회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출연진들이 'MZ들이 사랑하는 산토리'라는 주제로 광고 기획을 펼치는 장면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산토리 삼행시 챌린지'와 같은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넷플릭스와 JTBC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추영우가 참여한 산토리 캠페인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4월 15일 공개되는 이 광고는 일상의 소소한 에피소드와 추영우의 위트 있는 멘트를 통해 산토리 하이볼의 매력을 전달한다. '한 잔의 하이볼은 한 편의 이야기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산토리 미니는 기존 산토리 위스키의 깔끔함과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180ml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산토리는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하이볼 위스키로 알려져 있으며, 탄산수와 함께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하다.
배우 추영우가 추천하는 '황금 비율 하이볼 레시피'도 소개될 예정이며, 균일한 품질의 하이볼을 제공하는 '하이볼 명가 100' 업장을 소개하는 활동도 이어질 계획이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관계자는 "산토리 위스키는 일본 야마자키, 하쿠슈, 치타 증류소에서 생산된 원액을 블렌딩해 깔끔하고 균형감 있는 맛을 제공한다"며 "이번 산토리 미니 출시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가장 대중적인 위스키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산토리 미니는 전국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