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그릭요거트 이젠 마신다"... 매일유업,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Drink·Delight' 출시

매일유업,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신제품 출시


국내 최초로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선보인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마시는 제형의 'Drink' 3종과 떠먹는 제형의 'Delight'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당 함량을 줄이고 저지방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는 별도의 스푼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고단백과 락토프리를 특징으로 한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그리고 '바나나' 맛이 제공된다. 


용량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710mL와 개인용으로 적합한 190mL로 나뉜다. 이 제품은 샐러드 드레싱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elight'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한 제품당 80g의 용량에 단백질 5g이 포함되어 있으며, 바나나 맛은 상큼한 그릭요거트에 진한 바나나맛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에는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인 'LGG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신뢰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제품군은 무가당부터 파우치 타입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며, 소비자들은 나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방식으로 그릭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유기농 발효유 1위 상하목장의 유기농 그릭요거트 라인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채널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할인행사 및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이 행사에서는 신제품 구매 시 파우치 형태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to go'를 추가로 증정하며, 요거트 유청분리기 등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편의성을 더해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양성분과 맛, 제형까지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