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포카치아 샌드위치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식사빵으로 적합한 '포카치아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빵을 식사 대용으로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투썸플레이스는 글루텐 함량을 낮춘 '베러 베이글' 라인업을 확장하며 베이커리와 델리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이번에 출시된 '포카치아 샌드위치' 2종은 '카페 밀'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포카치아는 일반 빵보다 밀도가 높아 포만감이 크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자사만의 레시피로 만든 포카치아에 올리브유를 더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완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핫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첫 번째 메뉴인 '올리브 햄 치즈 포카치아'는 블랙 올리브와 캐슈넛, 치즈가 들어간 올리브 페스토를 빵 사이에 발라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햄과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깊고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으며, 드라이 토마토로 산뜻한 마무리를 더했다.
두 번째 메뉴인 '그릴드 어니언 치즈 포카치아'는 캐러멜라이징한 그릴드 어니언에 모짜렐라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더해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카페 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포카치아를 활용한 프리미엄 핫 샌드위치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이 맛과 영양 모두를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