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베이지크
홀리스틱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지크(BEIGIC)가 31일, 봄을 맞아 한층 부드럽고 멜로우한 무드로 선보이는 '2025 SS 신규 플러쉬 립 앤 치크 밤(Flush Lip & Cheek Balm)'을 W컨셉에 단독 선런칭했다.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은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 홍현정 실장(유튜버 홍이모)이 공동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맑은 혈색과 은은한 글로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번 기존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의 경우, W컨셉 단독 선런칭 당시 단 5일 만에 완판되며 색조 시장에서의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혈색밤'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은 뭉침이나 밀림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촉촉한 제형과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성분과 SPF 15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어 단순한 메이크업 제품을 넘어 완벽한 립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립 앤 치크 밤을 통해, 베이지크는 기존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스킨케어 제품군을 넘어, 비건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 제공 = 베이지크
이번 시즌에는 기존 3가지 컬러(01 튤, 02 어필, 03 롱블랙)에 신규 3컬러가 추가되어 총 6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 04 스웨이, 소프트한 터치로 피부를 한 톤 밝혀주는 모브 핑크 △ 05 플랫화이트, 피부톤의 채도를 세련되게 잡아주는 뉴트럴 베이지 △ 06 베일, 웜톤 한 방울이 섞인 몽환적인 페일 라일락 등 3종 컬러를 신규 런칭하면서 성큼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지크 관계자는 "이번 신규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의 출시로 베이지크가 스킨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비건 색조 제품의 뛰어난 품질도 인정받을 수 있어 기쁘다. 그린 커피빈의 항산화 효과를 담아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브랜드로 항상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은 기존 컬러와 신규 컬러를 믹스하여 입술과 볼, 턱 끝, 관자놀이, 코끝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하면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고 덧붙였다.
W컨셉에서 단독으로 진행될 선런칭 프로모션은 3월 31일에 시작하여 4월 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4월 1일 저녁 7시에는 W컨셉 라이브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플러쉬 립 앤 치크 밤은 베이지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연희동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베이지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29CM, 무신사, 컬리, 더캐시미어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