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7일(일)

빕스, 건강하게 맛있는 '슈퍼 테이블' 콘셉트 봄 신메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빕스


빕스가 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수화물이나 고지방, 튀김류 대신 고품질의 신선한 재료와 빕스만의 레시피 노하우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메뉴들을 빕스 스타일로 재해석해 더욱 트렌디한 봄 메뉴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인 메뉴 '시금치 로스티드 치킨'은 SNS에서 바이럴 되며 인기를 끈 유명 레시피를 새롭게 풀어낸 것으로, 담백하게 구운 치킨에 향긋한 시금치를 곁들여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매력을 자랑한다. 


또 저속노화와 웰니스 트렌드 중 하나로 유명한 지중해식 식단의 대표 음식인 그리스식 쌈장 '차지키 소스'를 곁들인 '차지키 그릭 샐러드', 제철 이벤트를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 '제철코어'에 맞춰 봄을 느낄 수 있는 재료인 문어, 쭈꾸미에 은은한 향의 바질을 더한 '바질 뽈뽀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부터 주목받은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단맛이 조화로운 웰니스 음료 '히비스커스 애.사.비'를 비롯해 싱그러운 과일과 채소에 상큼한 드레싱으로 가볍게 즐기는 '시트러스 콤부차 샐러드', 구운 생선과 영양 만점 렌틸콩을 알리오 올리오와 부드러운 버터로 감싸 더욱 고소한 풍미의 '렌틸 알리오 올리오 피쉬' 등 건강한 봄맞이를 위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한편 빕스는 11번가와 선착순 프로모션 '빕스런'도 진행한다. 지난 빕스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 봄 시즌도 오전 11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빕스 1만 5천 원 할인권을 ▲1차 3월 20일~30일 1,500원, ▲2차 3월 31일~4월 6일, 3,000원에 선보인다. 할인 전 주문 금액 5만 원 이상 주문 시 1매, 10만 원 이상 주문 시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할인권은 4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은 저속노화, 웰니스, 제철코어 등의 미식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선보인다"며 "올 봄 빕스와 함께 맛있는 나들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