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닭가슴살이 이렇게 고급져도 되나요?"...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신상, 맛의 격이 다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수비드 닭가슴살'의 새로운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트러플'과 '하바네로' 두 가지로, 각각 고급스러운 풍미와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하림은 이 제품들이 건강한 식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진공 포장한 뒤 저온의 물에서 천천히 익혀내는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영양소를 유지한다. 특히 하림만의 기술력으로 포장지를 제거해도 수분감이 빠지지 않아 촉촉하고 탱탱한 식감을 제공한다.


이전에 출시된 오리지널,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 등 4종은 하림몰 기준 리뷰 25,000개당 4.9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신제품 중 '수비드 닭가슴살 트러플'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듯한 트러플 향을 더해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하바네로'는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강렬한 매운맛을 담았다.


이 제품들은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100g당 20g 이상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GS홈쇼핑에서 열리는 '브랜드 릴레이 하림 패밀리 DAY' 행사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2종이 증정된다. 이후에도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며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깊은 향과 강렬한 하바네로의 매운맛으로 단조로운 닭가슴살 식단에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