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N서울타워 엔그릴, 서울 전경과 함께 오후의 여유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프렌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엔그릴'이 오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다.


엔그릴은 계절에 맞는 프리미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셰프의 영감과 스토리텔링을 담은 프렌치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으로, 서울의 아름다운 시내 전망을 만끽할 수 있어 프러포즈 명소로도 손꼽힌다.


이번에 출시된 애프터눈 티 세트는 N서울타워 최상층에서 보는 남산의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다. 섬세한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3층 고급 트레이에 샌드위치, 디저트 등 총 11종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나들이나 데이트 후 달콤한 티타임으로 즐기기 좋다. 이 세트는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첫 번째 층은 사과 브리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에그 샌드위치, 스콘과 잼, 클로티드 크림 등 간단한 식사로 손색없는 세이보리 메뉴가 준비된다.


두 번째 층에서는 프랄린 밀푀유, 트리플베리 판나코타, 시즈널 케이크, 피스타치오 컵케이크 등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층에는 자물쇠 모양의 초콜릿, 라즈베리 마카롱, 크렌베리 쿠키, 얼그레이 타르트가 올려져 있다.


세트에는 차 또는 커피가 포함된다. 차는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5종의 잎차 중에서 시향을 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욱 특별한 애프터눈 티 타임을 만들어줄 스파클링 로제 와인 페어링과 샴페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 등의 온라인 예약 플랫폼 또는 엔그릴 유선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시즌별로 선보이는 스페셜한 정규 코스에 이어 오후를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N서울타워 전망대 관람부터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낭만 가득 피어나는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