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강도 트레일러닝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지난 2021년 첫선을 보인 바 있는 고기능성 트레일러닝화 '벡티브'는 올해에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신제품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서밋 벡티브 프로 3'는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 '서밋 시리즈'의 대표 아이템으로,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카본 플레이트에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더한 이중 플레이트 구조와 이전 제품보다 4mm 높아진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해 장거리 러닝에서도 높은 추진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스티치 없는 디자인과 통기성과 속건성이 뛰어난 갑피 설계를 통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서밋 벡티브 스카이 2'는 국내 트레일러닝 최강자 김지섭 선수가 인정한 제품이다.
김지섭 선수는 한국인 최초로 UTMB 10위권에 진입했으며, 'TNF 100 태국'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서밋 시리즈의 초경량 카본 레이싱화로, 벡티브 컬렉션 중 가장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해 최고 수준의 쿠셔닝을 제공하며, 서피스 컨트롤 밑창을 적용해 접지력 또한 우수하다.
새롭게 출시된 '벡티브 엔듀리스 4'는 평지 훈련부터 실제 대회 출전까지 조력할 수 있게 설계된 '로드 투 트레일' 제품이다.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고, 높은 접지력과 경량성을 함께 갖춘 밑창을 적용했다.
사진 제공 = 노스페이스
피팅감을 개선해 트레일러닝에 본격 입문한 이들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트레일러닝은 예측하기 힘든 외부 환경에 대비해야 하는 만큼, 안전하고 효율적인 레이스를 돕는 장비 선택이 중요하다"며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접목된 벡티브 컬렉션과 함께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는 새로운 아웃도어·스포츠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TNF 100 강원'을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TNF 100'은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등 여러 국가에서 개최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로 자리 잡았다. 특히 국내에서는 단일 브랜드에서 실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많은 참가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