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전 연령대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 날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의 경품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로 선정됐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커피믹스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다. 특히 겨울철 따뜻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당류 부담 없이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된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는 지난 2022년 10월 출시된 '당 제로' 커피믹스로, 1봉당 28kcal로 동종 제품 대비 낮은 칼로리를 유지한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어 최근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돌파했다. 또한 디카페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디카페인'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제품은 기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와 동일한 듀얼프레소 공법을 적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신선한 1A 등급 원유로 만든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의 품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HACCP 인증 제조사에서 생산하며, 원료로 사용된 스테비아는 FDA의 GRAS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마감은 오는 9일이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100입 제품을 증정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의 첫 주자로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를 선정한 것은 건강한 단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정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최근 오너 체제를 끝내고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되면서 새로운 출발을 했다. 우유, 분유, 발효유 등 주력 제품으로 시장 내 선도적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수분유 생산 보급 활동 등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경영권 변경 이후 주주와 소비자의 신뢰 회복에 주력하며 고강도 책임경영의 성과로 지난 3분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