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샤롯데씨어터 '몽드샬롯', 음식으로 즐기는 '알라딘' 테마로 반응 뜨겁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드샬롯


전 세계 최초의 뮤지컬 테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이 샤롯데씨어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공연 중인 25년 최고의 흥행작 뮤지컬 '알라딘'과 함께 새로운 요리 테마를 선보이며 매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 중이다.


'몽드샬롯'은 작품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은 메뉴와 플레이팅을 통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작품 속 캐릭터처럼 등장하는 스토리텔러가 직접 코스별 설명과 퍼포먼스를 제공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알라딘' 테마 코스 요리는 공연 못지않은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샤롯데씨어터 로고가 새겨진 웰컴 티켓 샌드를 시작으로 양탄자 파스타, 요술 램프 안심 스테이크, 알라딘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제공된다. 이러한 메뉴들은 공연 속 장면을 반영하여 맛과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관객들은 "극에 대한 기대감과 몰입감을 끌어올린다", "다른 공연 테마도 궁금하다", "컨셉에 진심인 몽드샬롯"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으며 SNS에서는 이러한 감상들이 공유되고 있다.


이로 인해 아직 경험하지 못한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롯데컬처웍스 공연사업팀의 윤세인 팀장은 "'몽드샬롯'은 전 세계 유일의 뮤지컬 테마 코스 요리를 제공하며 공연을 사랑하는 관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알라딘' 테마는 맛과 재미를 극대화했으니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알라딘'은 김준수 서경수 박강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신비로운 아그라바 왕국에서 펼쳐지는 로맨스와 우정 대담한 여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