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6일(수)

오믈렛만 만들 뿐인데... 조회수 수천만 기록하는 라오스 야시장 '오믈렛 레이디'

인사이트YouTube 'Asian Street Food King'


최근 각종 소셜미디어(SNS)에는 라오스 야시장에서 음식을 만드는 미모의 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Asian Street Food King' 등에는 일주일 사이 같은 여성이 등장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들은 모두 동일한 여성이 오믈렛을 만드는 모습으로 특별한 내용은 없다. 하지만 그녀가 나오는 영상들은 올라오자마자 수백에서 수천만의 조회수를 기록한다. 


인사이트YouTube 'Asian Street Food King'


단지 달라지는 점이 있다면 오믈렛을 만드는 여성의 의상만 바뀔 뿐이다. 


이 여성은 라오스 야시장에서 오믈렛을 파는 인물로 SNS에서 '오믈렛 레이디'로 잘 알려져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가녀린 체형의 여성은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오믈렛을 요리한다. 3분이 채 안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그녀의 미모 때문인지, 그녀의 요리 실력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나오는 영상을 시청한다. 

'오믈렛 레이디'의 인기가 많다 보니 유튜버들도 그녀를 찾아가 그가 요리하는 영상을 올려 조회수를 올리기도 한다. 


영상 속 '오믈렛 레이디'의 정확한 신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라오스 야시장에서 오믈렛을 만들어 파는 젊은 여성으로만 알려졌다. 이 여성이 만든 오믈렛은 현지에서 3만 5000킵(약 2100원) 정도에 팔리며 이 가게에 유독 손님들이 붐비는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