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 17℃ 서울
  • 18 18℃ 인천
  • 17 17℃ 춘천
  • 15 15℃ 강릉
  • 17 17℃ 수원
  • 17 17℃ 청주
  • 19 19℃ 대전
  • 18 18℃ 전주
  • 20 20℃ 광주
  • 21 21℃ 대구
  • 21 21℃ 부산
  • 21 21℃ 제주

어뮤즈, 일본 돈키호테와 손잡고 '키라키라 어뮤즈' 굿즈 콜라보 선봬

어뮤즈가 일본 최대 유통사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팬 퍼시픽 인터내셔널 홀딩스와 함께 일본 MZ 소비자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어뮤즈


어뮤즈가 일본 최대 유통사 돈키호테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팬 퍼시픽 인터내셔널 홀딩스와 함께 일본 MZ 소비자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K 뷰티 브랜드 최초의 시도의 브랜드 라이센싱 사업 및 새로운 굿즈 카테고리로의 글로벌 확장이다.


일본의 대표 유통사 돈키호테가 운영하는 Z세대를 타깃으로 한 특화형 매장 키라키라 돈키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최근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단단히 강화하고 있는 어뮤즈와 함께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제안하는 '키라키라 어뮤즈'를 지난달 23일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첫 런칭했다.


이번 라이프 스타일 굿즈 콜라보는 일본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에서 선출시 되며 '키라키라 어뮤즈' 투명 파우치, 피크닉 가방 등 다양한 잡화 및 굿즈 제품들로 구성 되어 어뮤즈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컬러 바이브, 실용적인 활용도가 특징이다.


키라키라 돈키 요코하마 월드 포터스점을 시작으로 이후 일본의 130개 이상의 매장에서 시즌에 맞춘 피크닉 컨셉의 다양한 아이템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어뮤즈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일본 한정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시부야 로프트의 마사카스테이지에서 진행되었다. 


어뮤즈는 모델인 장원영과 함께 작년 'AMUSE IN TOKYO' 첫 일본 팝업 행사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국, 일본 뿐 아니라 동남아, 미국, 유럽 등 시장을 확대하여 영향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