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센녹 '헤어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화장품·향수 랭킹 2위 등극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센녹


센녹은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 선물세트가 지난 4월 12일 오전 10시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센녹 담당자는 "애프터배스 시리즈와 함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헤어오일이 워낙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조만간 헤어오일 향으로 확대된 라인업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센녹 선물세트는 매력적인 향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센녹 글로시 에브리데이 헤어오일'과 귀여운 헤어스타일링템 '베이비 스크런치'로 구성됐고, 선물포장 서비스와 메세지카드, 바디로션·바디워시 샘플도 증정해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센스있는 스몰럭셔리 기프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센녹은 2023년 4월 브랜드 론칭 후, 나이스웨더 더현대 서울점에서 입고물량을 수차례 완판시킨데 이어 콜라보 팝업스토어 매장을 확대했고, 프리미엄 리조트·호텔 '아난티'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등 국내 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대해 왔다.


지난 8일에는 국제박람회 '202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30여개국 200여 기업으로부터 러브콜을 받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며 배쓰뷰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