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모공 집중 클렌징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선봬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렌징을 마치면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로 말끔한 모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청량하게 클렌징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블랙헤드까지 제거를 도와준다.
잔여물 제거를 위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폼'은 미끈거림 없이 개운하게 클렌징하여 피지 컨트롤과 모공케어를 도와준다. 여행용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00ml 크기의 상품이다.
에센스가 가득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는 자극없이 닦아내듯 각질을 제거해 주고 촉촉하게 수분 충전까지 느껴볼 수 있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는 피지가 올라온 부위를 부드럽게 불려 피부를 매끈하게 도와준다. 코뿐만 아니라 턱, 이마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말끔한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 개선의 시작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