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5일(금)
[광고]

"대한민국 No.1 소주, 이유 있었다"...참이슬 Fresh 속 '대나무'의 진짜 의미

인사이트하이트진로


'대한민국 No.1' 국민 소주 참이슬 Fresh가 다시 태어났다.


금일(13일) '참이슬 Fresh'가 리뉴얼 출시 소식을 알리며, 더욱 깨끗한 맛과 깔끔한 목넘김으로 무장하고 술꾼들의 마음을 흔들 전망이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참이슬 Fresh'는 특허받은 대나무 활성 숯 정제 공법으로 '이슬같은 깨끗한 맛'이 특징인데, 이번에 리뉴얼 된 제품은 정제 횟수를 한 차례 더해 무려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맛과 다음날 아침까지 숙취 걱정과 부담 없이 깨끗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그리고 더 깨끗해진 '참이슬 Fresh'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도 산뜻하게 바뀌었다.


보다 간결하고 모던한 서체는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 옆에 대나무 로고를 배치해 참이슬만의 대나무 숯 정제 공법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참이슬은 1998년 10월 국내 소주 시장에 첫선을 보인 뒤 25년간 15차례 리뉴얼을 거듭하며 온 국민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소주이다.


출시 이후 지난해 11월까지 누적 판매량만 390억 병, 나란히 이으면 지구와 달까지 10번 이상 왕복(898만km)이 가능한 정도이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참이슬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도 사랑받는 중이다.


영국 주류 전문 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22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스피릿(증류주)에 참이슬이 당당히 자리매김했다.


더 깨끗해진 참이슬 Fresh가 앞으로 어떤 놀라운 기록을 써 나갈지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