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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코리아, 연말연시 시즌 맞아 '돈 훌리오 1942 피에스타' 캠페인 진행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가 연말연시 시즌을 앞두고 모임의 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돈 훌리오 1942 피에스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아지오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가 연말연시 시즌을 앞두고 모임의 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돈 훌리오 1942 피에스타(Don Julio Fiesta)'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남 클럽 아르떼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연말 및 새해 시즌에 진행되는 '돈 훌리오 1942 피에스타'는 압구정, 한남동, 이태원, 잠실 등 서울의 핫 스폿에서 '돈 훌리오 1942'를 통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파티 문화를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특히, 지난 1일 클럽 아르떼에서 열린 '돈 훌리오 1942 피에스타' 런칭 파티에서는 가수 현아의 공연을 비롯해, 매 시각 19분 42초에 '돈 훌리오 1942' 타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연말을 맞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라티튜드32 라운지 바에서는 12월 31일 재즈 트리오와 함께하는 '매지컬 나잇 위드 돈 훌리오 피에스타(Magical Night with Don Julio Fiesta)' 행사를 비롯, 한 해를 마무리하는 근사한 피에스타를 연말 시즌 내내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돈 훌리오 1942'는 글로벌 마켓에서 관습과 경계를 뛰어넘고, 고급스러운 축하 행사나 명예로운 행사에서 빠지지 않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돈 훌리오 1942'는 창시자 돈 훌리오 곤잘레스(Don Julio Gonzalez)가 데킬라 제조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02년 세상에 선보인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로, 곤잘레스가 처음 데킬라의 여정을 시작한 1942년도를 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한 병이 생산되기까지는 최소 8년이라는 긴 시간이 소요되며, 미국산 오크통에서 최소 2년 이상 숙성시킨 100% 블루 아가베가 사용된다.